ccx.kr LG전자 백색가전 해외진출 마케팅전략analysis(분석) 과 LG전자 해외시장 성공요인analysis(분석) 및 시사점 > ccx1 | ccx.kr report

LG전자 백색가전 해외진출 마케팅전략analysis(분석) 과 LG전자 해외시장 성공요인analysis(분석) 및 시사점 > ccx1

본문 바로가기

ccx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LG전자 백색가전 해외진출 마케팅전략analysis(분석) 과 LG전자 해외시장 성공요인analysis(분석) 및 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01:28

본문




Download : LG전자 백색가전 해외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LG전자 해외시장 성공요인분석및 시사점.docx




이러한 투자를 바탕으로 광스토리지, 프로젝션, TV 등이 점유율 1위이고, 전자레인지, CDMA 단말기, 에어컨, 세탁기 등이 3위안에 들어가면서 높은 시장 지배력을 유지해 오고 있따 이와 같은 사업 추진으로 China 내수 시장에서 전제품 TOP3를 goal(목표) 로 공격적인 marketing 활동을 전개해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LG전자 백색가전 해외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LG전자 해외시장 성공요인분석및 시사점 , LG전자 백색가전 해외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LG전자 해외시장 성공요인분석및 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LG전자 백색가전 해외진출 마케팅전략과 LG전자 해외시장 성공요인 시사점

LG전자 백색가전 해외진출 마케팅전략analysis(분석) 과 LG전자 해외시장 성공요인analysis(분석) 및 시사점









순서



LG전자,백색가전,해외진출,마케팅전략과,LG전자,해외시장,성공요인,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LG전자 백색가전 해외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LG전자 해외시장 성공요인분석및 시사점.docx( 99 )


LG전자%20백색가전%20해외진출%20마케팅전략분석과%20LG전자%20해외시장%20성공요인분석및%20시사점_docx_01.gif LG전자%20백색가전%20해외진출%20마케팅전략분석과%20LG전자%20해외시장%20성공요인분석및%20시사점_docx_02.gif LG전자%20백색가전%20해외진출%20마케팅전략분석과%20LG전자%20해외시장%20성공요인분석및%20시사점_docx_03.gif LG전자%20백색가전%20해외진출%20마케팅전략분석과%20LG전자%20해외시장%20성공요인분석및%20시사점_docx_04.gif LG전자%20백색가전%20해외진출%20마케팅전략분석과%20LG전자%20해외시장%20성공요인분석및%20시사점_docx_05.gif LG전자%20백색가전%20해외진출%20마케팅전략분석과%20LG전자%20해외시장%20성공요인분석및%20시사점_docx_06.gif
다. 세탁기 부분을 전 세계에서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성공하고 있으며, 국가별 環境적 요건, 종교, 선호색상 등 모든 것을 고려하여 marketing 을 실시하고 있었다.LG전자 백색가전 해외진출 마케팅전략analysis(분석) 과 LG전자 해외시장 성공요인analysis(분석) 및 시사점

LG전자

글로벌marketing 전략(戰略)




LG전자 주제 선정배경

글로벌 marketing 에 관하여 조사하던 중 세계 속에 자리잡고 있는 우리나라 대기업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었다.
2. LG전자 글로벌 marketing 事例(사례)
1)아시아(China) 진출 marketing 전략(戰略)
LG전자는 1993년 10월 한국 기업 최초로 혜주에 생산 법인을 설립한 이후 본격적인 현지 경영체계를 도입하여 95년 China지주회사 설립에 이은 지속적인 투자로 현재 14개의 생산 법인과 1개의 연구 법인을 두고 “현지 완결형” 사업구조를 지향해왔다. 또한 각 文化가 요구하는 Needs를 정확히 파악하여 대추야자냉장고부터 전자레인지토스터 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점도 주제선정에 큰 이유로 작용하였다. 외국여행을 다녀온 팀원들의 공통적인 opinion은 외국인들이 바라보는 한국의 이미지가 삼성, LG, 현대와 같은 대기업과 연관 된다는 것이다. 그 이유는 국가별 marketing 측면에서도 우수하고 현지 文化에 맞추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서 marketing 성공 事例(사례)도 국가별로 다양하게 알아보고 배울 수 있을 것 같았다. 따라서 한국의 이미지로 자리잡을 수 있었던 대기업의 事例(사례)를 조사해 보고 싶었다. 따라서 지금부터 세계 속에 자리잡고 있는 LG의 위치와 성공할 수 있었던 성공요인에 상대하여도 하나하나 살펴 볼 예정이다. 각 기업에 대해 하나하나 조사한 후, LG전자를 선택하게 되었다. 그 중에서도 백색가전 부분은 LG의 key point(핵심) 역량이자 수익창출 면에서도 우수한 면을 보이고 있었다.
Total 7,70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cx.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cx.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