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x.kr [수단목표(目標)theory(이론)] 수단-목표(目標) theory(이론)(수단-목표(目標)theory(이론),방법론,수단-방법책략) > ccx2 | ccx.kr report

[수단목표(目標)theory(이론)] 수단-목표(目標) theory(이론)(수단-목표(目標)theory(이론),방법론,수단-방법책략) > ccx2

본문 바로가기

ccx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수단목표(目標)theory(이론)] 수단-목표(目標) theory(이론)(수단-목표(目標)theory(이론),방법론,수단-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15:03

본문




Download : [수단목표이론] 수단-목표 이론(수단-목표이론,방법론,수단-방법전략).hwp




이는 심층 인터뷰 기법을 이용해서 속성(attributes, A), 결과(consequences, C), 가치(values, V)의 연결 고리를 찾는 방법이다. 약 50-60명 정도를 대상으로 개별 인터뷰를 하는데 구체적 절차는 다음과 같다. 이처럼 질적이고 심층적인 방법으로 각 상품의 속성이 어떻게 소비자의 가치로 연결되는지를 알 수 있다 이는 속성에 기초한 差別(차별) 화가 아니라, 소비자의 가치에 기초한 이미지 포지셔닝을 전개할 수 있도록 한다. 수단-目標(목표) 이론(理論)은 소비자한테 왜 그런 결과가 중요한지, 즉 왜 개인적인 가치가 중요한지를 설명(說明)해 준다. 이 이론(理論)은 다음과 같은 요인을 서로 연결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이 이론(理論)은 다음과 같은 요인을 서로 연결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우선 하나의 속성을 대상으로 그런 속성의 유무가 `당신에게 왜 중요한가`라는 일련의 질문을 계속 던짐으로써 그 속성으로 인해 발생하는 물리적 결과와 심리적 결과를 기술하고, 이어…(省略)
다.

2) 방법론

수단-방법의 지도를 그리기 위해서는 `사다리 만들기` 기법을 이용한다.
먼저, 상표 간에 유의미한 차이가 있는지를 물어 보고, 그런 차이는 어떤 속성에서 비롯되는지를 질문한다.

[수단목표(目標)theory(이론)] 수단-목표(目標) theory(이론)(수단-목표(目標)theory(이론),방법론,수단-방법책략)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수단목표이론]%20수단-목표%20이론(수단-목표이론,방법론,수단-방법전략)_hwp_01.gif [수단목표이론]%20수단-목표%20이론(수단-목표이론,방법론,수단-방법전략)_hwp_02.gif [수단목표이론]%20수단-목표%20이론(수단-목표이론,방법론,수단-방법전략)_hwp_03.gif [수단목표이론]%20수단-목표%20이론(수단-목표이론,방법론,수단-방법전략)_hwp_04.gif







Download : [수단목표이론] 수단-목표 이론(수단-목표이론,방법론,수단-방법전략).hwp( 32 )




수단목표이론,수단,목표,이론,수단,목표이론,방법론,수단,방법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수단목표이론] 수단-목표 이론(수단-목표이론,방법론,수단-방법전략) , [수단목표이론] 수단-목표 이론(수단-목표이론,방법론,수단-방법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수단목표이론 수단 목표 이론 수단 목표이론 방법론 수단 방법전략


[수단목표(目標)theory(이론)] 수단-목표(目標) theory(이론)(수단-목표(目標)theory(이론),방법론,수단-방법책략)



[수단目標(목표)이론(理論)] 수단-目標(목표) 이론(理論)(수단-目標(목표)이론(理論),방법론,수단-방법strategy)
목차

수단-目標(목표) 이론(理論)

Ⅰ. 수단-目標(목표) 이론(理論)

Ⅱ. 방법론

Ⅲ. 수단-방법 strategy
수단-目標(목표)이론(理論)

1) 수단-目標(목표) 이론(理論)

수단-目標(목표) 이론(理論)(means-end theory)은 1979년 조나단 가트먼(Jonathan Gutman)과 토머스 J. 레이놀즈Thomas J. Reynolds 등에 의해 개발되었다.
둘째, 이들 속성을 대상으로 A-C꼭치 사다리를 그려 나간다. 수단-目標(목표) 이론(理論)은 소비자한테 왜 그런 결과가 중요한지, 즉 왜 개인적인 가치가 중요한지를 설명(說明)해 준다. 이처럼 질적이고 심층적인 방법으로 각 상품의 속성이 어떻게 소비자의 가치로 연결되는지를 알...


[수단目標(목표)이론(理論)] 수단-目標(목표) 이론(理論)(수단-目標(목표)이론(理論),방법론,수단-방법strategy)
목차

수단-目標(목표) 이론(理論)

Ⅰ. 수단-目標(목표) 이론(理論)

Ⅱ. 방법론

Ⅲ. 수단-방법 strategy
수단-目標(목표)이론(理論)

1) 수단-目標(목표) 이론(理論)

수단-目標(목표) 이론(理論)(means-end theory)은 1979년 조나단 가트먼(Jonathan Gutman)과 토머스 J. 레이놀즈Thomas J. Reynolds 등에 의해 개발되었다. 대체로 소비자가 한 상품군의 차이에 대해 발할 수 있는 속성은 10-12개 정도에 이른다. 상품 속에 내재하는 속성(수단), 그 속성이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결과, 그리고 결과로 인해 성취되는 개인적인 가치(目標(목표)). 소비자는 자신이 바라는 目標(목표)를 얻기 위하여 이를 만족시킬 수단을 지닌 상품을 선택한다는 전제를 내포한다. 상품 속에 내재하는 속성(수단), 그 속성이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결과, 그리고 결과로 인해 성취되는 개인적인 가치(目標(목표)). 소비자는 자신이 바라는 目標(목표)를 얻기 위하여 이를 만족시킬 수단을 지닌 상품을 선택한다는 전제를 내포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cx.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cx.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