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x.kr 경영학 연구대상으로서의 경험대상, 경영학의 범위 경영학 연구대상으로서의 .. > ccx2 | ccx.kr report

경영학 연구대상으로서의 경험대상, 경영학의 범위 경영학 연구대상으로서의 .. > ccx2

본문 바로가기

ccx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학 연구대상으로서의 경험대상, 경영학의 범위 경영학 연구대상으로서의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08:08

본문




Download : 경영학 연구대상으로서의 경험대상, 경영학의 범위.hwp




경영학%20연구대상으로서의%20경험대상,%20경영학의%20범위_hwp_01.gif 경영학%20연구대상으로서의%20경험대상,%20경영학의%20범위_hwp_02.gif 경영학%20연구대상으로서의%20경험대상,%20경영학의%20범위_hwp_03.gif 경영학%20연구대상으로서의%20경험대상,%20경영학의%20범위_hwp_04.gif
경영학 연구대상으로서의 경험대상, 경영학의 범위 1. 연구대상의 확정 경영학의 연구대상으로서 경험대상은 `우리가 아무리 합리적으로 이해하려고..



경영학 연구대상으로서의 경험대상, 경영학의 범위

1. 연구대상의 확정

경영학의 연구대상으로서 경험대상은 `우리가 아무리 합리적으로 이해하려고 노력하여도 그것만으로는 전혀 접촉할 수 없는 현실`이며 이는 연구의 객체와 관련된다 오늘날 경영학의 선택원리로서 영리목적인 수익성보다는 경제성을 추구하고 있다는 점에서 연구대상으로서 경험대상은 마땅히 기업이 아닌 경영(경영관리를 포함하는 관념으로서의 경영)이어야 할 것이다.
더욱이 미국 경영관리학의 核心(핵심)이 `관리하는 데 있다(managing)`라면 관리는 영리기업이나 비영리 기업뿐만 아니라, 비영리조직, 즉 학교, 교회, 자선단체 등에도 존재하므로 이들 역시 경영학의…(투비컨티뉴드 )
경영학 연구대상으로서의 경험대상, 경영학의 범위 1. 연구대상의 확정 경영학의 연구대상으로서 경험대상은 `우리가 아무리 합리적으로 이해하려고.. , 경영학 연구대상으로서의 경험대상, 경영학의 범위 경영학 연구대상으로서의 ..기타방송통신 , 경영학 대상으로서 경험대상 경영학 범위 경영학 대상으로서






설명
경영학 연구대상으로서의 경험대상, 경영학의 범위 경영학 연구대상으로서의 ..

방송통신/기타






순서
경영학,대상으로서,경험대상,경영학,범위,경영학,대상으로서,기타,방송통신

Download : 경영학 연구대상으로서의 경험대상, 경영학의 범위.hwp( 58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cx.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cx.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