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x.kr innisfree 이니스프리 마케팅 STP,4P전략(strategy)analysis과 이니스프리 SWOT.3Canalysis및 새로운 마케팅프로모션 전략(strategy)제안 PPT > ccx4 | ccx.kr report

innisfree 이니스프리 마케팅 STP,4P전략(strategy)analysis과 이니스프리 SWOT.3Canalysis및 새로운 마케팅프로모션 전략(strategy)제안 PPT > ccx4

본문 바로가기

ccx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innisfree 이니스프리 마케팅 STP,4P전략(strategy)analysis과 이니스프리 SWOT.3Canalysis및…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23:38

본문




Download : innisfree 이니스프리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SWOT.3C분석및 새로운 마케팅프로모션 전략제안 PPT.pptx




innisfree 이니스프리 마케팅 STP,4P전략(strategy)analysis과 이니스프리 SWOT.3Canalysis및 새로운 마케팅프로모션 전략(strategy)제안 PPT

Download : innisfree 이니스프리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SWOT.3C분석및 새로운 마케팅프로모션 전략제안 PPT.pptx( 78 )



innisfree 이니스프리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SWOT.3C분석및 새로운 마케팅프로모션 전략제안 PPT , innisfree 이니스프리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SWOT.3C분석및 새로운 마케팅프로모션 전략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innisfree 이니스프리 마케팅 STP P전략과 이니스프리 SWOT C 새로운 마케팅프로모션 전략제안 PPT


_SLIDE_1_

이니스프리
_SLIDE_2_
1. 이니스프리 기업intro

2. 거시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3. 3C分析(분석)
-경쟁사分析(분석)
-소비자分析(분석)
-자사分析(분석) (SWOT分析(분석))

4. 이니스프리 STP分析(분석)
-Segment & Targeting
-Positioning

5. 이니스프리 marketing 4P전술分析(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6. 결론-marketing 프로모션제안
INDEX
_SLIDE_3_
1. 이니스프리 기업intro
_SLIDE_4_

기업intro
1.

1999. 이니스프리 출시를 알리는 티저광고

2000. 피부맞춤법의 우리나라 최초의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 출시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가든 오브 이니스프리’ 발매

2001. 자연과의 만남 ‘가든 오브 이니스프리’ 농장 조성

2004. 이니스프리 그린 라이프 캠페인 실시

2005. 소비자 웰빙 지수 1위 ...

_SLIDE_1_

이니스프리
_SLIDE_2_
1. 이니스프리 기업intro

2. 거시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3. 3C分析(분석)
-경쟁사分析(분석)
-소비자分析(분석)
-자사分析(분석) (SWOT分析(분석))

4. 이니스프리 STP分析(분석)
-Segment & Targeting
-Positioning

5. 이니스프리 marketing 4P전술分析(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6. 결론-marketing 프로모션제안
INDEX
_SLIDE_3_
1. 이니스프리 기업intro
_SLIDE_4_

기업intro
1.

1999. 이니스프리 출시를 알리는 티저광고

2000. 피부맞춤법의 우리나라 최초의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 출시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가든 오브 이니스프리’ 발매

2001. 자연과의 만남 ‘가든 오브 이니스프리’ 농장 조성

2004. 이니스프리 그린 라이프 캠페인 실시

2005. 소비자 웰빙 지수 1위 선정

2006. 올리브 라인 출시 1주일만에 1만개 판매

2008. 이니스프리몰 오픈

2009. 제주 올레길 후원 스타트

2xxx. 이니스프리 탄생 10주년00
이니스프리의 History
_SLIDE_5_
2. 거시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_SLIDE_6_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5 PROMISE
진정성있는 천연 원료
착한 소비
친environment(환경) 그린 디자인
친environment(환경) 그린 라이프
오감이 즐거워지는 체험

거시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2.
화장품시장의 꾸준한 성장세
소득수준의 양극화 현상
화장품은 내수 경기에 민감하게 reaction(반응)
세계적으로 화장품의 신원료, 신기술, 신제품개발
우리나라의 경우 화장품 R&D미비
화장품은 국민 위생보건과 밀접한 관련
국가 차원의 감독과 제재
지나친 행정규제로 기업들의 투자심리 위축
사회 전반적인 미용에 대한 관심증가
스킨케어, 네일아트샵등 저변시장확대
메트로 섹슈얼 트렌드 남성고객층 증가
Well-being 열풍…(생략(省略))




innisfree 이니스프리 마케팅 STP,4P전략(strategy)analysis과 이니스프리 SWOT.3Canalysis및 새로운 마케팅프로모션 전략(strategy)제안 PPT
innisfree,이니스프리,마케팅,STP,P전략과,이니스프리,SWOT,C,새로운,마케팅프로모션,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cx.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cx.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