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전자 BRICs에서의 경영 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18:10
본문
Download : LG 전자 BRICs에서의 경영 활동.hwp
2003120281장세인[1] , LG 전자 BRICs에서의 경영 활동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LG 전자 BRICs에서의 경영 활동
LG 전자 BRICs에서의 경영 활동에 관해 analysis한 입니다.
Download : LG 전자 BRICs에서의 경영 활동.hwp( 82 )
순서
Ⅰ. 서론
Ⅱ. 본론
1. LG전자 in Brazil
2. LG 전자 in Russia
3. LG전자 in India
4. LG전자 in China
Ⅲ. conclusion(결론)
③ 촉진 (Promotion)
인도 LG전자의 대표적인 마케팅 활동은 ‘Mobile Ban`이라는 활동이다. 이와 함께 각 중소도시에서 홍보도중 트럭위에서 즉석으로 열린 노래자랑의 경우 노래와 춤을 좋아하는 인도인들의 속성 과 어우러져 LG 브랜드를 사람들에게 알리는 데 톡톡한 역할을 했다. 조계현, “PR 실전론”, 커뮤니케이션 북스, 2005, 13장
이와 함께 LG전자는 전국적으로 …(생략(省略))
2003120281장세인[1]
LG 전자 BRICs에서의 경영 활동에 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또한 LG전자는 크리켓 게임을 열광적으로 좋아하는 인도인의 속성 을 파악하고, 크리켓 경기의 스폰서로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이를 회사 광고 및 이미지를 심는 데 활용하고 있다 특히 지난 1999년 영국에서 개최된 ‘1999 크리켓 월드컵’의 formula 후원하고 대회시기를 전후해서 ‘통합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전개함으로써 13%의 놀라운 브랜드 인지도 상승률을 이끌어 낼 수 있었다.
다. 이는 대형 트럭에 LG전자의 제품을 싣고, 인도의 인기가요를 개사한 로고송을 틀면서 전국을 누비는 활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