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학년도2학기 영유아교수방법론B형 2018학년도 2학기 Task 물(on-line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22:04
본문
Download : 18학년도2학기 영유아교수방법론B형.hwp
방송통신/기타
Download : 18학년도2학기 영유아교수방법론B형.hwp( 59 )
2018학년도 2학기 Task 물(on-line 제출용) 교과목명 : 영유아교수방법론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
18학년도2학기 영유아교수방법론B형 2018학년도 2학기 Task 물(on-line ..
2018학년도 2학기 課題물(온 라인제출용)
교과목명 : 영유아교수방법론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 課題유형 : ( B ) 형
○ 과 제 명 : 상호작용의 유형을 說明(설명) 하고, 문제행동지도 상황에서의 상호작용의 적용을 구체적인 example(사례) 를 들어 說明(설명) 하시오.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상호작용의 유형
1) 언어적 상호작용
2) 비언어적 상호작용
2. 영아-교사 상호작용
3. 유아-교사 상호작용
4. 상호작용 적용 example(사례) (문제행동지도를 중심으로)
1) 분리불안 시의 상호작용
2) 심한 떼쓰기 시의 상호작용
Ⅲ. 結論(결론)
reference
Ⅰ. 서론
교사-영유아의 상호작용이란 “교육의 효율에 영향을 미치는 교수학습 과정에서 일어나는 교사와 영유아 간 의사소통을 의미하며(최미애,1999), 영유아의 성장과 발달에서 교사가 교육적인 경험을 줄 수 있는
-xxxx-xxxxxxx학년도 -xxxx-xxxx학기 課題물(온 라인제출용)
교과목명 : 영유아교수방법론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 課題유형 : ( B ) 형
○ 과 제 명 : 상호작용의 유형을 說明(설명) 하고, 문제행동지도 상황에서의 상호작용의 적용을 구체적인 example(사례) 를 들어 說明(설명) 하시오.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상호작용의 유형
1) 언어적 상호작용
-xxxx-xxxx) 비언어적 상호작용
-xxxx-xxxx. 영아-교사 상호작용
3. 유아-교사 상호작용
4. 상호작용 적용 example(사례) (문제행동지도를 중심으로)
1) 분리불안 시의 상호작용
-…(drop)
순서
학년도학기,영유아교수방법론B형,학년도,학기,물,온라인,기타,방송통신






2018학년도 2학기 과제물(온라인제출용) 교과목명 : 영유아교수방법론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 , 18학년도2학기 영유아교수방법론B형 2018학년도 2학기 과제물(온라인..기타방송통신 , 학년도학기 영유아교수방법론B형 학년도 학기 물 온라인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