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x.kr ChopChop피자 > ccx5 | ccx.kr report

ChopChop피자 > ccx5

본문 바로가기

ccx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hopChop피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19:36

본문




Download : ChopChop피자.ppt





설명







경쟁사 분석, 설문조사자료 분석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기획한 마케팅 기획자료입니다.ChopChop피자 , ChopChop피자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ChopChop피자.ppt( 23 )


새로운 피자 브랜드 개발

한국의 피자 브랜드 개발 목적
요즘 사람들은 패스트 푸드에 익숙해져 있따
햄버거, 치킨, 피자, 등등...
그 중에서 피자는 왠만한 동네는 2-3개의 지점이 있는 만큼 남녀노소 즐겨 찾는 음식~
피자는 요즘 어린이들이 뿐만 아닌 일반인들이 즐겨 찾는 음식으로 기존의 피자에 대한 시장 점유율과 컨셉, marketing 전술을 分析(분석)하고 더 발전 하고 외국제품에 비해 나아 갈 수 있는 한국의 피자브랜드와 포장방식을 개발 한다.ChopChop피자
경쟁사 분석, 설문조사data(資料) 분석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기획한 마케팅 기획data(資料)입니다.

경쟁사分析(분석) (피자헛,미스터피자,도미노피자)

국내 피자의 매출액, 고객만족도 순위

1위-피자헛
2위-미스터피자
3위-도미노피자

1. 피자헛 (경쟁사分析(분석))
슬로건: ‘함께 즐겨요 피자헛’

· 피자헛 이미지: 맛있는 피자, 빨간 지붕
· 인지도, 제품력, 국내 점유율 1위
· <기업정신> CHAMPS
· 피자 상품권 개발, 끊임었는 메뉴 개발,
· 브랜드 로고 컬러: 빨간색, 검은색, 노란색, 녹 색




레포트/경영경제
ChopChop피자_ppt_01.gif ChopChop피자_ppt_02.gif ChopChop피자_ppt_03.gif ChopChop피자_ppt_04.gif ChopChop피자_ppt_05.gif ChopChop피자_ppt_06.gif

ChopChop피자


다.
Total 7,67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cx.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cx.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