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pChop피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19:36
본문
Download : ChopChop피자.ppt
설명
경쟁사 분석, 설문조사자료 분석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기획한 마케팅 기획자료입니다.ChopChop피자 , ChopChop피자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ChopChop피자.ppt( 23 )
새로운 피자 브랜드 개발
한국의 피자 브랜드 개발 목적
요즘 사람들은 패스트 푸드에 익숙해져 있따
햄버거, 치킨, 피자, 등등...
그 중에서 피자는 왠만한 동네는 2-3개의 지점이 있는 만큼 남녀노소 즐겨 찾는 음식~
피자는 요즘 어린이들이 뿐만 아닌 일반인들이 즐겨 찾는 음식으로 기존의 피자에 대한 시장 점유율과 컨셉, marketing 전술을 分析(분석)하고 더 발전 하고 외국제품에 비해 나아 갈 수 있는 한국의 피자브랜드와 포장방식을 개발 한다.ChopChop피자
경쟁사 분석, 설문조사data(資料) 분석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기획한 마케팅 기획data(資料)입니다.
경쟁사分析(분석) (피자헛,미스터피자,도미노피자)
국내 피자의 매출액, 고객만족도 순위
1위-피자헛
2위-미스터피자
3위-도미노피자
1. 피자헛 (경쟁사分析(분석))
슬로건: ‘함께 즐겨요 피자헛’
· 피자헛 이미지: 맛있는 피자, 빨간 지붕
· 인지도, 제품력, 국내 점유율 1위
· <기업정신> CHAMPS
· 피자 상품권 개발, 끊임었는 메뉴 개발,
· 브랜드 로고 컬러: 빨간색, 검은색, 노란색, 녹 색
레포트/경영경제






ChopChop피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