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OB 맥주 광고기획서(설문 조사 포함) / 감사합니다^^ . 소비자 분석 1. 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0 08:56
본문
Download : OB맥주 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ppt
- 화장실에 자주 간다. - 살이 찐다.
감사합니다^^ . 소비자 분석 1. 맥주의 Archetypes 소비자가...
[경제경영] OB 맥주 광고기획서(설문 조사 포함) / 감사합니다^^ . 소비자 분석 1. 맥
순서
설명
감사합니다^^ . 소비자 분석 1. 맥주의 Archetypes 소비자가...
감사합니다^^ . 소비자 analysis 1. 맥주의 Archetypes 소비자가 생각하는 맥주 소비자가 생각하는 맥주 2. 맥주가 날 부를때.. 소비자가 생각하는 맥주 - 운동하고 갈증날때 - 더운 여름날 - 가볍게 술을 마시고 싶을때 - 1차는 소주 후 2차는 맥주 - 입가심으로 - 돈이 넉넉할때 - 집에서 혼자서 술을 마실때 3. 맥주의 싫은 점은.. - 배가 부르다. - 취하지 않는다. 맥주 선택시 고려사항은 무엇입니까 소비자가 생각하는 맥주 6. 조원들 맛에 대한 Blind Test 결과 소비자가 생각하는 맥주 모름 모 ...
경제경영 OB 맥주 광고기획서설문 조사 포함 / 감사합니다^^ . 소비자 분석 1. 맥
Download : OB맥주 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ppt( 39 )
-9045_01.gif)
-9045_02_.gif)
-9045_03_.gif)
-9045_04_.gif)
-9045_05_.gif)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소비자가 생각하는 맥주 4. 주류 선호도 ( 성별, 연령별 ) 소비자가 생각하는 맥주 젊은 여성이 맥주에 대한 선호도가 가장 높다. 소비자가 생각하는 맥주 금정구 주민 100명에게 물었습니다!! 5. 맥주 선택 시 우선 순위 소비자가 생각하는 맥주 1. 맛을 구별하나 - 대답하기 편해서가 아닐까 - 맛이 주는 이미지는 아닐까 2. 상관 없다. - 비싸다..저관여 ( ) - (짧은 구매주기) 습관적인 구매 브랜드 충성도 - 差別적 이미지가 없어서는 아닐까 브랜드 파워 (인지도,선호도,충성도) 가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