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17:37본문
Download : 맥도날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ppt
기업의 사명
3. 다섯가지 행동원칙
Respect and Recognition
(존중과 인정)
Values and leadership Behaviors
(가치와 리더쉽)
Competitive Pay and Benefits
(경쟁력 있는 보상체계와 복리후생 제도)
Learning, Development and Personal Growth
(학습, 개발 그리고 개인적인 성장)
Resources to Get the Job Done
(최상의 서비스 실현을 위한 자원)
기업의 사명
품질(Quality), 서비스(Service), 청결(Cleanliness), 가치(Value) …(skip)
순서
Download : 맥도날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ppt( 75 )
맥도날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






맥도날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
설명
맥도날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경영경제,레포트
맥도날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 맥도날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경영경제레포트 , 맥도날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다.
2. 사람
사람은
맥도날드 비즈니스의 key point(핵심) 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Case Study McDonald’s
목 차
종합적 分析
상황分析
기업자원分析 ,거시環境(환경)分析
시장分析 공급/수요/경쟁
SWOT分析
기업의 goal(목표) 설정
기본전략(戰略)
시장세분화 전략(戰略) ,표적시장 전략(戰略)
포지셔닝 전략(戰略)
영업/기능적 전략(戰略)
marketing 믹스/전략(戰略)
-연출,제품/내부marketing ,서비스/
관계marketing ,가격,커뮤니케이션촉진,분배
기업의 사명
1. 맥도날드의 약속
전세계 121개국에서 일하시는
약 150만의 맥도날드 직원,
그리고 future(미래)에 맥도날드와 함께 하실 모든 직원 여러분.
We Value You,
Your Growth and Your Contributions.
맥도날드는, 당신과 당신의 성장
그리고 당신의 회사의 기여를 매우 존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