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x.kr [한진그룹] 대한항공 합격 자기紹介(소개)서(기술직3, 2009년 하반기) > ccx7 | ccx.kr report

[한진그룹] 대한항공 합격 자기紹介(소개)서(기술직3, 2009년 하반기) > ccx7

본문 바로가기

ccx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한진그룹] 대한항공 합격 자기紹介(소개)서(기술직3, 2009년 하반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15:11

본문




Download : [한진그룹] 대한항공 합격 자기소개서(기술직3, 2009년 하반기).hwp




전공공부를 하면서 익힌 MATLAB, CATIA 등 설계/해석 프로그램(program]) 과 졸업논문을 작성하면서 ABAQUS를 다룬 경험은 다른 전공과 discrimination화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번 마음먹은 일은 꼭 해내는 경향이 있습니다.flight(항공)기술/정비 업무는 전공 못지않게 다양한 정비 실무 경험이 중요합니다..^^;

[한진그룹]%20대한항공%20합격%20자기소개서(기술직3,%202009년%20하반기)_hwp_01.gif [한진그룹]%20대한항공%20합격%20자기소개서(기술직3,%202009년%20하반기)_hwp_02.gif

자소서,취업,면접,합격,자기소개,기술연구,자기소개

1. 지원동기 및 입사후 포부 (800자 이내로 작성)[대한flight(항공) 엔지니어가 되기 위해]예로부터 하늘을 나는 것은 모든 사람들의 소망입니다.2. 지식/기술, 성격/태도 부문별 본인의 장단점 (800자 이내로 작성)[다양한 실무 경험과 전공의 조화]flight(항공)우주공학이란 전공은 시스템 설계,해석 및 시험평가에 있어서 모든 공학 분야의 core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28개월의 군 복무기간동안 당시 최신예 기종이었던 KF-16의 flight(항공)기 기체 정비병으로 근무함으로써 flight(항공)기술 및 정비의 전반적인 업무 내용과 기술 동향에 대해 파악할 수 있었고 일주일간의 대한flight(항공) 현장 실습에서 업무관련 실습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끈기와 지구력으로 표현될 수 있는 말이지만 다른 사람의 눈에는 고집으로 비추어 질 수 있음을 잘 알기 때문에 상황에 따른 유연한 사고를 가지고자 노력하며 다른 사람들의 견해 과 충고를 수용하고 차근차근 계획하는 습관을 몸에 익히고 있습니다.3. 직장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人生에서의 성공/실패 경험 (800자 이내로 작성)[부드러운 Leadership]미국 어학연수 때 학기가 끝나고 친구들과 미국 서부 여행을 계획하였습니다. 요즘 같은 무한 경쟁시대에는 최선을 다하는 것뿐만 아니라 일 자체를 좋아하고 즐겨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단순히 돈과 일상적인 업무가 아닌 즐거운 마음으로 일할 수 있는 회사에서 저의 능력을 증명해보이고 싶습니다. 저를 제외하고 고등학교 마치고 온 새내기라 자연스럽게 제가 여행 스케쥴을 짜는데 주도적이 되었고 여행 가이드에 나온 데로 갈까 했지만 과감하게 토론하여 새로운 길을 개척하기로 했습니다. 같은 반 서로 다른 나라 친구들과 여행을 감으로써 여행 내내 영어를 사용해야하는 부담감은 있었지만 한편으로는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기회이기도 했습니다. 지원하시는 직무 잘 참조하셔서 꼭 서류합격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대학과정에서 배운 전공 지식과 실무 관련 경험, 그리고 외국어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해외연수 경험 등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탈 수 있는 flight(항공)기를 관리하는 대한flight(항공)의 엔지니어가 되고 싶기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자기소개/기술연구
지원하시는 직무 잘 참조하셔서 꼭 서류합격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러한 성격이 업무를 함에 있어서 견해 충돌을 최소화하고 조율하며 직무를 완수하는데 큰 장점(長點)이라 여겨집니다. 관련분야의 전문가가 되는 것뿐만 아니라 사내 MBA program을 이용하여 대한flight(항공) 창립 40주년의 역싸를 넘어 400년의 future(미래)를 향해 날아오르려는 대한flight(항공)의 힘찬 날개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한진그룹] 대한항공 합격 자기소개서(기술직3, 2009년 하반기)기술연구자기소개 , 자소서 취업 면접 합격 자기소개
[한진그룹] 대한항공 합격 자기紹介(소개)서(기술직3, 2009년 하반기)
설명
어렵게 구한 합격 자기紹介(소개)서 입니다. 이러한 정비 및 실무 관련 경험이 대한flight(항공) flight(항공)기술직의 업무의 적응력과 효율성을 높여줄 것이라 확신합니다. 편하고 재미있는 여행을 위해 현지 운전면허를 취득하기도 했고 버클리, 샌프란시스코, 산호세, 요세미티 국립공원으로 이어지는 최적의 동선을 설정하고 중간 중간 테마여행으로 개개인의 취향에 맞게 쇼핑




어렵게 구한 합격 자기소개서 입니다.
순서






감사합니다!




Download : [한진그룹] 대한항공 합격 자기소개서(기술직3, 2009년 하반기).hwp( 69 )






다. 대한flight(항공)에 입사하게 된다면 이러한 열정을 바탕으로 인재 개발 프로그램(program]) 에 참여하여 관련 면장과 외국 엔지니어와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외국어 능력을 키울 것입니다. 이러한 소망으로 인해 관심을 갖게 된 flight(항공)우주 엔지니어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관련 대학교를 입학하였고 군 복무 시 공군의 flight(항공)기 기체 정비특기를 지원하였습니다. 맡은 바를 끝까지 완수하고 그룹 내의 의제에 관해서도 조율 및 해결을 종종 담당하면서 팀원들의 신뢰를 쌓았습니다.[Team work 와 강한 끈기]낙천적이고 성실함으로 대표될 수 있는 친화력과 책임감이 저의 장점(長點)입니다. 그러한 즐거움이 ‘열정’ 을 만들어내고 ‘도전’ 을 창출한다고 믿습니다. [삶의 목표(goal) 대한flight(항공)]직무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해당 기업 및 업무에 대한 관심도라고 생각합니다. 또 일주일간의 대한flight(항공) 현장 실습을 하면서 flight(항공)기술 관련 업무가 군 복무 때의 업무와 상당히 유사하다는 것을 느꼈고 저에게 적합한 직무라 생각하였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cx.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cx.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