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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 외식프랜차이즈 빕스의 서비스 marketing 성공事例(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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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9 2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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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빕스 서비스마케팅.hwp




VIPS 등촌점 주변에는 Sky Lark, Out Back Steak House, Coco`s 등 요즘 인기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이 입지 해 있었다. 보통 3명의 친구들과 함께 패밀리 레스토랑은 방문하면 각자 주문을 하기보다는 Main dish를 2개 주문한다고 한다. www.chosu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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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들의 요구는 다양하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VIPS에 오면 각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활동적인 10대 들에게는 식사시간 내내 한 장소에 머무는 것이 지루하게 생각될 수 있따 각자 먹고 싶은 음식을 갖다 먹는 VIPS샐러드 바는 식사시간도중에 간단한 운동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선호한다고 한다. 정형화된 풀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이 있는 반면에 정형화된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는 고객이 있따 VIPS의 주 타겟은 30대 여성이지만, 우리 조가 방문했던 등촌점 에는 여고생도 많이 볼 수 있었다.
2003 한국외식산업연감 - 데이코산업연구소, 2004
www.kafim.com

4. STP 분석

6. 고객참여 서비스전략(strategy)
외식산업의 이해 - 나정기, 백산출판사, 2003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foodvill.com

외식프랜차이즈 빕스의 서비스 marketing 성공事例(사례)에 대한 A+ 보고서




8. 결점과 향후 전략(strategy)
www.ivips.co.kr
순서
7. 성공요인분석
외식프랜차이즈 빕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foodvill.com www.ivips.co.kr www.foodbank.co.kr www.koreatravel.or.kr www.foodservice.co.kr www.delinews.co.kr www.kafim.com www.nso.go.kr www.chosun.com www.fnnews.com 패밀리레스토랑 서비스품질 속성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이승헌, 2004 외식산업:패스트푸드,패밀리레스토랑업계 - 김창주, 하나경제연구소, 2004 2003 한국외식산업연감 - 데이코산업연구소, 2004 외식산업의 이해 - 나정기, 백산출판사, 2003 외식산업관리론 - 김기영 외, 현학사, 2003
5. 7P 분석
[참고資料]
www.koreatravel.or.kr
2. 環境 분석
1. 기업 및 점포紹介(소개)



금전적으로 여유가 없는 10대들에게 다른 패밀리 레스토랑은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이다. 그리고 타코 코너, 샌드위치 코너 등에서 집이 아닌 레스토랑에서 입맛에 맞게 조리할 수 있다는 점도 셀프서비스의 자율적인 요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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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산업:패스트푸드,패밀리레스토랑업계 - 김창주, 하나경제연구소, 2004

www.foodservice.co.kr
패밀리레스토랑 서비스품질 속성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影響 연구 - 이승헌, 2004
설명

www.delinews.co.kr

www.nso.go.kr

외식산업관리론 - 김기영 외, 현학사, 2003

3. SWOT 분석
www.foodbank.co.kr
경영전략, 외식사업경영론, 서비스경영
www.fn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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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주변의 여러 패밀리 레스토랑을 제외하고 VIPS를 선택한 이유가 궁금했다. 그리고 무엇보다 자신들이 원하는 만큼 원하는 음식을 골라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셀프서비스의 매력인 것 같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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