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로그 시리얼의 성공시장과 실패시장 分析(분석),켈로그시리얼,켈로그마케팅,켈로그分析(분석),시리얼시장,시리얼마케팅,시리얼성공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13:37
본문
Download : 켈로그 시리얼의 성공시장과 실패시장 분석,켈로그시리얼,켈로그마케팅,켈로그분석,시리얼시장,시리얼마케팅,시리얼성공시장,시리얼실패시장,캘러그마케팅.ppt
켈로그,시리얼,성공시장과,실패시장,켈로그시리얼,켈로그마케팅,켈로그,시리얼시장,시리얼마케팅,시리얼성공시장,시리얼실패시장,캘러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켈로그 시리얼의 성공시장과 실패시장 분석,켈로그시리얼,켈로그마케팅,켈로그분석,시리얼시장,시리얼마케팅,시리얼성공시장,시리얼실패시장,캘러그마케팅 , 켈로그 시리얼의 성공시장과 실패시장 분석,켈로그시리얼,켈로그마케팅,켈로그분석,시리얼시장,시리얼마케팅,시리얼성공시장,시리얼실패시장,캘러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켈로그 시리얼 성공시장과 실패시장 켈로그시리얼 켈로그마케팅 켈로그 시리얼시장 시리얼마케팅 시리얼성공시장 시리얼실패시장 캘러그마케팅
켈로그 시리얼의 성공시장과 실패시장 분석
1. 켈로그 社및 제품 intro
켈로그사 [Kellogg Company]
곡물가formula(공식)품 및 여러 식품을 생산하는 미국의 주요제조업체
1900년 W.K.켈로그와 그의 형 존 H.켈로그 박사에 의해 새니타스식품회사로 설립
2. 주제 선정과 선정 이유
거대 브랜드들 중 하나로
미국 인스턴트 시장의 강자
새로운 시장진출을 시도했지만
소비자에게 철저한 외면을 받음
USA
INDIA
성공 시장 intro
켈로그의 출발 : 구매 후 만족 (고객의 니즈인식)
본래는 병원에서 환자 전용 식사로 스타트
퇴원 후에도 reaction 이 좋음 1906년 켈로그토스티드콘플레이크회사를 설립
켈로그는소화기 계통의 환자들의 불편을 해결해 주고자
삶은 밀을 뜸들이는 방법을 고안, 이렇게 만든 시리얼의 결과는 성공
다른 사람의 불편이나 필요를 정서적으로 인식할 수 있는
고객 욕구 파악이 출발점
이용자, 이용 상황에 따른 니즈파악
성공 1. 이용자들의 NEEDS
싱글들을 위한
미니사이즈
체중조절을 위한
special K
성장하는
어린이를 위한
콘푸로스트
인지욕구란
개인이 정보처리를 위하여 노력을 기울이는 것을 즐기는 정도
생각하기를 좋아하는 경향 → 소비자의 정보처리과정과 태도형성과정에 影響
성공 1
인지욕구↓= 주변 단서에서 影響 ↑
짧은 메시지의 반복 광고가 유리, 방송 매체
① 미국) 어린이들에게 Doing the flake ♬ 노래 유행
한국)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요~ 광고 문구 사용 多
② 캐릭터 사용 기억되기 쉬울 뿐 아니라
브랜드에 대한 특정 성격 부여 & 색채 심리학
성공 2. 인지욕구가 낮은 제품을 공략하는 방법은
성공 2
(…(drop)
켈로그 시리얼의 성공시장과 실패시장 分析(분석),켈로그시리얼,켈로그마케팅,켈로그分析(분석),시리얼시장,시리얼마케팅,시리얼성공시장,시리얼실패시장,캘러그마케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켈로그 시리얼의 성공시장과 실패시장 分析(분석),켈로그시리얼,켈로그마케팅,켈로그分析(분석),시리얼시장,시리얼마케팅,시리얼성공시장,시리얼실패시장,캘러그마케팅
Download : 켈로그 시리얼의 성공시장과 실패시장 분석,켈로그시리얼,켈로그마케팅,켈로그분석,시리얼시장,시리얼마케팅,시리얼성공시장,시리얼실패시장,캘러그마케팅.ppt( 57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