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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진 유리창 법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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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4 1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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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깨진 유리창 법칙
순서

깨진 유리창 법칙


설명




_SLIDE_1_
3
깨진 유리창 법칙

_SLIDE_2_

Production and Operations Management

CONTENTS
‘깨진 유리창 법칙’ 요약
1
성공事例
2
실패事例
3
Q&A
4
_SLIDE_3_
1

Production and Operations Management
내용 요약
_SLIDE_4_
‘깨진 유리창 법칙’이란
_SLIDE_5_

1. 깨진 유리창의 법칙이란
100-1=0


고객이 겪은
단 한번의 , 단 한번의 ,
단 한번의 가
“기업을 쓰러뜨릴 수 있다”
불친절한 직원
불쾌한 경험
기업의 사소한 실수
_SLIDE_6_

2. 첫 인상, 고객의 인식
고객

기업or제품
좋은 첫 인상



감정적
유대감
_SLIDE_7_

3. 고객의 기대
고객의 기대
만족
불만족
_SLIDE_8_

4. 브랜드

소비자에게 브랜드란

브랜드를 각인시키는 방법
기업에게 브랜드란

_SLIDE_9_

4. 브랜드
소비자의 신뢰를 잃은 브랜드의 change(변화)는
충성스러운 고객에 대한 배신


_SLIDE_10_

5. 오만

불충분한
고객서비스

비현실적인
자기평가
오만



기업의 몰락을
초래
_SLIDE_11_

6. 강박증
일상생활에서의 강박증
비즈니스 세계에서의 강박증

강박관념
강박행동
책임감 부여

실천
_SLIDE_12_

7. VOC(Voice Of Customer)
기업의 외교관
암행어사 고객
(Mystery Shopper)
_SLIDE_13_

8. 원거리 서비스
매장 서비스와 원거리 서비스
Internet 서비스의 깨진 유리창

Lay Out
정보검색
접촉방법
_SLIDE_14_

9. 깨진 유리창 수리
미국 뉴욕의 …(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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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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