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x.kr 유통경로의 갈등관리 > ccx2 | ccx.kr report

유통경로의 갈등관리 > ccx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cx2

유통경로의 갈등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6 19:29

본문




Download : 유통경로의 갈등관리.hwp




이러한 意見(의견)불일치는 각 경로구성원에 부여된 과업의 성과와 이에 대한 다른 경로구성원들의 기대간에 차이가 있을 때 비롯된다된다. 그러므로 제조업체가 유통경로에서 성공하느냐의 여부는 다른 경쟁업체에 비해 거시적인 관점에서 얼마나 경로구성원들간의 협조를 이끌어 내느냐에 달려 있다 그러나 각 구성원들의 목표(目標)와 그들이 수행해야 할 역할에 대해 경로구성원들간에 서로 意見(의견) 불일치가 발생하게 되어 경로갈등이 생기게 된다된다. 즉, 특정 경로…(생략(省略))
설명
유통경로는 서로 다른 목표를 가진 경로구성원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들은 각자 자신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며 자신과 직접 거래하는 경로... , 유통경로의 갈등관리경영경제레포트 ,




유통경로의%20갈등관리_hwp_01.gif 유통경로의%20갈등관리_hwp_02.gif


Download : 유통경로의 갈등관리.hwp( 62 )



유통경로는 서로 다른 goal(목표) 를 가진 경로구성원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들은 각자 자신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며 자신과 직접 거래하는 경로...
다.

2. 경로파워

경로파워는 그 경로구성원이 가지고 있는 힘의 원천(power source)과 다른 경로구성원의 특정 경로구성원에 대한 의존성(dependence)의 정도에 따라 결정된다된다. 이 때 경로구성원들간의 상호의존성이 커질수록 특정 경로구성원이 다른 경로구성원들의 목표(目標)와 marketing 활동에 관여할 가능성이 높으며, 그 결과 경로구성원들간의 갈등도 커지게 된다된다.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유통경로의 갈등관리
유통경로는 서로 다른 목표(目標)를 가진 경로구성원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들은 각자 자신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며 자신과 직접 거래하는 경로구성원과의 관계에만 주로 관심을 가진다.
전체 7,6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cx.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