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x.kr 농심기업analysis,농심기업환경,농심기업文化(문화) > ccx3 | ccx.kr report

농심기업analysis,농심기업환경,농심기업文化(문화) > ccx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cx3

농심기업analysis,농심기업환경,농심기업文化(문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22:49

본문




Download : 농심기업분석,농심기업환경,농심기업문화.ppt






1. 농심intro
` 농심의 발자취 `
설립
1965년 9월 18일 : 회사 설립(당시 사명은 롯데공업주식회사) 1965년 9월 : 롯데라면 개발 1971년 12월 : 국내 최초 스낵 `새우깡` 시판 1976년 6월 : 기업 공개(주식 상장) 1976년 7월 : 농심라면 한국 공업 대상 수상1978년 3월 : 현재의 사명으로 변경
1. 농심intro

성장
1980년 7월:국내최초 생감자 스낵 `포테토칩`시판 1981년 1월:미국 켈로그사와 합작하여 농심켈로그 설립 1985년 1월:국내 라면 시장 점유율 1위 차지 1985년 3월:서울 아시안게임,서울 올림픽 라면 formula(공식) 공급업체 1988년 9~10월:서울올림픽 라면formula(공식)공급업체로 올림픽 참가 1988년 10월: 국내 라면시장 점유율 60% 확보 1991년 1월: 농심 CI 도입, 기업이미지 통합 1998년 12월: 연 매출액 1조원 돌파(10,959억원)2003년 12월: 국내 농심 면 매출액 1조원 돌파(10,022억원)2008년 9월: China 상하이 금산공장 준공2x…(skip)
농심기업,농심기업환경,농심기업문화,경영경제,레포트

다.
레포트/경영경제




농심기업analysis,농심기업환경,농심기업文化(문화)

Download : 농심기업분석,농심기업환경,농심기업문화.ppt( 47 )



순서
농심기업분석,농심기업환경,농심기업문화 , 농심기업분석,농심기업환경,농심기업문화경영경제레포트 , 농심기업 농심기업환경 농심기업문화

설명






농심기업analysis,농심기업환경,농심기업文化(문화)


농심기업분석,농심기업환경,농심기업문화_ppt_01.gif 농심기업분석,농심기업환경,농심기업문화_ppt_02.gif 농심기업분석,농심기업환경,농심기업문화_ppt_03.gif 농심기업분석,농심기업환경,농심기업문화_ppt_04.gif 농심기업분석,농심기업환경,농심기업문화_ppt_05.gif 농심기업분석,농심기업환경,농심기업문화_ppt_06.gif


목 차
1. 농심intro
농심은 농심그룹의 모기업으로서, 주력 제품인 라면/ 스낵/ 음료 등을 생산, 판매하는 식품 제조업체이다. 그리고 이제 그 눈길을 세계로 돌려 활발하게 세계시장에 진출하고 있따
우리 조는 먼저, 식품업계에 후발주자로 뛰어든 농심이 어떻게 하여 지금과 같은 경쟁력을 얻게 되었으며, 농심의 경쟁력에 조직/문화 부문이 어떠한 공헌을 하였는지에 주목하였다.
현재 농심의 라면시장 M/S는 70%, 스낵시장 M/S는 33%로, 업계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따

1. 농심intro
농심은 1966년 처음 라면을 생산하기 처음 해 식품업계에 후발주자로 뛰어들었지만 시장선도자인 삼양 식품 등을 제치고 시장에서 강력한 리더로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따
10년 전보다 매출액은 3배, 순이익은 무려 10배 이상 증가하는 등 시장 내 외부의 變化(변화)에도 흔들리지 않고 성장하는 모습이다.
전체 7,71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cx.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