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x.kr 세계 최초 홈플러스 가상스토어 마케팅analysis > ccx4 | ccx.kr report

세계 최초 홈플러스 가상스토어 마케팅analysis > ccx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cx4

세계 최초 홈플러스 가상스토어 마케팅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13:23

본문




Download : 세계 최초 홈플러스 가상스토어 마케팅분석.pptx





세계 최초 홈플러스 가상스토어 마케팅analysis

Download : 세계 최초 홈플러스 가상스토어 마케팅분석.pptx( 21 )



순서

세계,최초,홈플러스,가상스토어,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세계%20최초%20홈플러스%20가상스토어%20마케팅분석_pptx_01.gif 세계%20최초%20홈플러스%20가상스토어%20마케팅분석_pptx_02.gif 세계%20최초%20홈플러스%20가상스토어%20마케팅분석_pptx_03.gif 세계%20최초%20홈플러스%20가상스토어%20마케팅분석_pptx_04.gif 세계%20최초%20홈플러스%20가상스토어%20마케팅분석_pptx_05.gif 세계%20최초%20홈플러스%20가상스토어%20마케팅분석_pptx_06.gif





세계 최초 홈플러스 가상스토어 마케팅분석 , 세계 최초 홈플러스 가상스토어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세계 최초 홈플러스 가상스토어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Contents

Introduction of Homeplus’
virtual store
SWOT analysis
Target customers
Effect of virtual store
Problem & Solution
_SLIDE_2_
INtro
Major supermarket should be shut down on 2nd & 4th sundays by law.

_SLIDE_3_
What is virtual store
_SLIDE_4_
Swot analysis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_SLIDE_5_
TARget customers
Bus Station
People in their twenties & thirties.

Computer illiterate
_SLIDE_6_
Effect of virtual store
Increasing sales
Promoting itself
Cheap maintenance cost
_SLIDE_7_
Problem & solution
Lack of awareness
Membership Procedure
No price information
Membership Procedure
_SLIDE_8_
Problem & solution
Shop event
QR code on a magazine
Nonmember login
_SLIDE_9_
Q&a
_NOTES_1_
매월 2,4주 일요일 대형 마트 강제휴무 법적으로 통과 설명(說明)
2
_NOTES_2_
리포트 2.1 가상스토어란 내용 설명(說明)

3
_NOTES_3_
타겟 커스트머 설명(說明) 20-30대 : 버스 타고, IT잘 다루는 젊은이. 오른쪽 카툰은 컴맹관련 유머러스
5
_NOTES_4_
리포트 5. 가상스토어의 效果 설명(說明)
6
_NOTES_5_
가상스토어의 문제가되는점 -`리포트 내용
7
_NOTES_6_
문제…(drop)


세계 최초 홈플러스 가상스토어 마케팅analysis


설명





다.
전체 7,79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cx.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