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x.kr marketing strategy-처음처럼 > ccx6 | ccx.kr report

marketing strategy-처음처럼 > ccx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cx6

marketing strategy-처음처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5:44

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처음처럼.ppt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strategy-처음처럼
설명



마케팅전략-처음처럼 , 마케팅전략-처음처럼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전략 처음처럼

Download : 마케팅전략-처음처럼.ppt( 67 )



marketing strategy-처음처럼



Contents

1. 기업 introduction

2. 제품 introduction 및 출시 배경

3. 마케팅 analysis(분석) 및 전략(戰略)

4. 세부적 마케팅 전략(戰略)

5. 성공 요인 및 현 시장 상황

6. 차후 방향
1. 기업introduction




국내 주류 시장 선도하는 종합주류전문기업
1926년 강릉합동주조(주) 설립
1991년 경월주조(주)로 상호변경
1993년 (주)두산경월 출범
1994년 그린소주 시판
1995년 Japan소주 수출 개시
1998년 (주)두산주류BG로 재출범
2001년 녹차 component 함유 산소주 시판
2004년 Japan 소주 수출 1위 달성
2006년 처음처럼 시판
2007년 처음처럼 프리미엄 시판
2009년 롯데주류 출범, 16.8 저도 소주 처음처럼 쿨 출시
2xxx년 5년 연속 소주 수출 1위 달성, 소비자 고객만족도
소주부문 1위 3년 연속
1. 기업introduction




이규혁 대표이사

롯데주류 롯데칠성음료
롯데아사히맥주

총괄 대표이사
2. 제품 introduction 및 출시 배경
2. 제품introduction


2. 제품 introduction 및 출시 배경
2. 출시배경
소주 시장의 매력도 증가

2. 제품 introduction 및 출시 배경
2. 출시배경
…(省略)











마케팅전략-처음처럼_ppt_01.gif 마케팅전략-처음처럼_ppt_02.gif 마케팅전략-처음처럼_ppt_03.gif 마케팅전략-처음처럼_ppt_04.gif 마케팅전략-처음처럼_ppt_05.gif 마케팅전략-처음처럼_ppt_06.gif
순서
마케팅전략,처음처럼,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7,58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cx.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